의료상담
철분부족으로 인해 탈모가 왔었는데 질문드려요
성별
여성
나이대
26
철분 부족으로 약을 처방받아 먹었는데
1년정도 탈모부터 우울증 신경과민 불면증 면역력 저하 다 앓다가 약 먹으면서 회복중이에요
그때 생긴 두피염이 낫지가 않네요
두피염 샴푸부터 항히스타민제 바르는 스테로이드 약까지 발라도 두피가 간질간질해요
비듬같은거 없고 두피도 하얀데 간지럽기만 한 두피염입니다 ㅜ 나을 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6
철분 부족으로 약을 처방받아 먹었는데
1년정도 탈모부터 우울증 신경과민 불면증 면역력 저하 다 앓다가 약 먹으면서 회복중이에요
그때 생긴 두피염이 낫지가 않네요
두피염 샴푸부터 항히스타민제 바르는 스테로이드 약까지 발라도 두피가 간질간질해요
비듬같은거 없고 두피도 하얀데 간지럽기만 한 두피염입니다 ㅜ 나을 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