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빚이 많아 개인회생. 고민 중인데 살고 있는 집은 어떻게되나요 ? 집은 자가인데 담보대출 있어요
빚이 너무 많아 매달 빚갚는게 힘이듭니다 개인회생을 알아보고 있는데 집이 경매로 넘어갈 수도 있다는데 그렇게 되면 우리 세식구는 길바닥에서 살아야 하나요 ? 집은자가입니다 물론 집도 담보 대출이 있어요
법률
빚이 너무 많아 매달 빚갚는게 힘이듭니다 개인회생을 알아보고 있는데 집이 경매로 넘어갈 수도 있다는데 그렇게 되면 우리 세식구는 길바닥에서 살아야 하나요 ? 집은자가입니다 물론 집도 담보 대출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