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Ryul
가장 가성비 있게 단백질을 충전할 수 있는 식품이
바로 냉동 닭가슴살 이더라구요.
혹시 여러분들은 닭가슴살을 어떻게 요리하시나요?
창의적이고 다양한 방법을 소개해주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통은웃음짓는조랑말
저는 닭가슴살을 길게 5조각 내서 샐러드 야채랑 소스를 비벼 해먹기도 하고 야채에 현미밥 100g 해서 포케도 해먹습니다 또 최근에는 치킨마요 덮밥이 먹고싶어서 유튜브 보고 닭가슴살이랑 양파 볶고 에그 스크램볼 해서 치킨마요 덮밥도 해먹어보았더니 맛있더라구요 유튜브 유지만님의 “살 찔 걱정없는 치킨마요 덮밥” 영상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진짜로활기있는고기만두
닭가슴살을 기름을 두른 후라이팬에 앞뒤로 바싹 구운 후 중약불로 속을 익히면 겉바속촉한 닭가슴살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속이 확실하게 익었는지 판단하기 어렵고 귀찮다면 아예 닭은 푹 삶은 후 앞뒤로 살짝 구워서 먹어도 되고요. 적당히 삶은 것보다 좀 더 과하게 삶았다 싶은 정도로 하면 덜 퍽퍽하게 느껴졌어요.
양념을 추가하고 싶다면 저는 다진마늘을 추천합니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여 기름에 볶은 다진마늘을 닭가슴살과 버무리면 맛있더라구요.
탈퇴한 사용자
그냥 맹물에 삶아먹으면 질리니까 대파랑 양파 좀 썰어넣고 간장이랑 올리고당 섞어서 조려먹으면 밥반찬으로 아주 그만입니다 아니면 잘게 찢어가지고 신김치랑 같이 볶아서 두부랑 먹어도 단백질 보충에 참 좋고 가끔은 카레 가루 팍팍 뿌려가지고 구워먹는것도 별미니까 한번 해보셔요 그렇게 먹으면 퍽퍽한줄도 모르고 계속 들어갑니다.
패피쿼카
닭가슴살 야채죽
닭가슴살볶음밥
닭가슴살김밥
닭가슴살 오븐구이
닭가슴살 월남쌈
닭가슴살 튀김
닭가슴살 비빔밥
닭가슴살 오트밀죽 밖에 생각이 안나네욥..ㅎㅎ
씩씩한개미새152
저같은경우는 닭가슴살로 닭갈비양념에.해서먹습니다. 퍽퍽하긴하지만 그래도 닭갈비먹는거랑 비슷하게느껴져요 양배추도 곁들이면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