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GI 수치를 따져서 식단을 조절하는게 의미가 있나요?
최근 채식관련 책을 읽었는데요
당뇨 환자들이 많이들 신경쓰는 GI 수치에 속지 말라고 하더라고요
그 수치로만 따진다면 현미밥이 정크푸드보다 수치가 높다며,,,
당뇨 고위험군으로서 요즘 식단에 고민이 많은데
전문가 분들은 아실지 궁금합니다
의료상담
최근 채식관련 책을 읽었는데요
당뇨 환자들이 많이들 신경쓰는 GI 수치에 속지 말라고 하더라고요
그 수치로만 따진다면 현미밥이 정크푸드보다 수치가 높다며,,,
당뇨 고위험군으로서 요즘 식단에 고민이 많은데
전문가 분들은 아실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