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평소 안경을 착용하는 사람도 복싱을 할 수 있나요??

개인적으로 렌즈가 맞지 않아서 안경만을 착용하고 있는데요...

최근 복싱에 관심이 생겨서 도전해 보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네넹!! 안경 쓰면 스파링 할때만 벗거나 아니면 처음부터 얼굴 제외하고 경기해용! 완전 스파링 말고 그냥 연습으로 주먹받이 하다가 손 밀려서 눈 쪽에 상처난 적 있긴한데.. 짜피 진짜 스파링 뛰면 머리에 보호구 써서 괜찮을거에용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