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스쳐가는월급통장은그만
개인적으로 렌즈가 맞지 않아서 안경만을 착용하고 있는데요...
최근 복싱에 관심이 생겨서 도전해 보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갈수록환영받는해마
네넹!! 안경 쓰면 스파링 할때만 벗거나 아니면 처음부터 얼굴 제외하고 경기해용! 완전 스파링 말고 그냥 연습으로 주먹받이 하다가 손 밀려서 눈 쪽에 상처난 적 있긴한데.. 짜피 진짜 스파링 뛰면 머리에 보호구 써서 괜찮을거에용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