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귀중한관박쥐30
채택률 높음
9급 공무원보다 알바생 월급이 더 높다고 뉴스기사가 나왔는데
그게 무슨 말인가요? 최저임금이 올랐다고 하면 공무원임금도 오르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왜 일반아르바이트생보다 월급이 적어진거죠???
무슨 현상 때문에 이렇게 된거입니까?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귀중한관박쥐30
그게 무슨 말인가요? 최저임금이 올랐다고 하면 공무원임금도 오르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왜 일반아르바이트생보다 월급이 적어진거죠???
무슨 현상 때문에 이렇게 된거입니까?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