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얌전한참고래185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만 있는데 알바도 잘리고 부모님은 밖에 나가질 못하게합니다. 사실 이게 정말 맞는데 이제 집에서 할 것도 없다보니 삶이 무기력해지고 주위 친구들이 술집가서 노는 사진이 올라올 때마다 더 무기력해지는 기분입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푸른사슴벌레78
안녕하세요. 성문규 심리상담사/육아·아동전문가입니다.
코로나 블루 증상으로 인한 무기력증에 가깝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경험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행을 떠난다던지 땀에 젖도록 운동을 해본다던지 새로운 경험이 질문자님의 생활의 활력을 줄 것 입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