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닉네임사용필수
사람이 죽게 되면 어떤 절차를 통해 장례가 진행되는지 궁금합니다 가족이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도 다른가요?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눈부신셰퍼드167
네 무연고자 시신도 있고 전국에 잘 찾아보시면 무료장례를 해주는 단체들도 존재합니다
일반적인 장례절차는 종교가 없다면 해당 장례식장에 문의하시면 도움을 주십니다
꼭 상조 업체가 없어도 가능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