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멕시코 홈이라서 그런지 판정이 좀 이상한 것 같은데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건가요?

멕시코 선수들이 걸고 밀고 해도 파울을 불지 않는데

우리나라 선수들이 그러면 바로 파울로 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멕시코 선수 맞고 나갔는데 멕시코 볼이라 선언을 하고

판정이 조금 편향적인 것 같은데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홈 어드벤티지.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대한민국 대표팀 잘해 주고 있습니다.

    실력으로 이겨 내야줘.

    분위기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전반적 끝나가는 데

    후반전 선전을 기대해 봅니다.

    채택 보상으로 8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