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우리나라가 걍 졋네요 멕시코한테요 하

방금전 대한민국 대 멕시코 전 봤는데 우리나라가 걍 졋네요 멕시코한테요 하 아니근데 골키퍼가 손에 잡혓다가 놓친바람에 멕시코 1골 얻어먹은건지 그거 놓치지만 않았으면 되는건데 하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러게요

    좀 어이없게 들어간

    것 같더라구여 

    골키퍼가 많이 선방했는데 그거 실책 나온게 참 속상하고 그러기는 하겠더라구요. 보니까요ㅠ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실책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속 터지게 답답하게 경기 운영한 것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선수들이 후방에서 쫄아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 너무 아쉬운 경기인 거 같습니다. 그 실수만 아니면 무승부 혹은 승리도 차지할 수 있었을 거 같은데 너무 아쉽더군요. 오늘 멕시코와의 경기는 두고두고 아쉬움이 남을 경기라고 생각이 듭니다. 

  • 수비수랑 부딪치는 바람에 실수가 나왔습니다.

    충분히 나올만한 실수였다고는 하지만 정말 뼈아픈 실수에서 나온 골이 결정골이 되었습니다.

    아.. 너무 아쉽게 되었습니다.

    이길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정말 아쉽네요.

  • 그렇긴 하죠 제생각에는 수비와의 소통 오류였던거 같습니다 많이 아쉽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잘 하고있었는데 아쉽긴 합니다만 구래도 선수들 너무 고생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