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제일어린작가님
방금전 대한민국 대 멕시코 전 봤는데 우리나라가 걍 졋네요 멕시코한테요 하 아니근데 골키퍼가 손에 잡혓다가 놓친바람에 멕시코 1골 얻어먹은건지 그거 놓치지만 않았으면 되는건데 하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미자유로운친구
그러게요
좀 어이없게 들어간
것 같더라구여
골키퍼가 많이 선방했는데 그거 실책 나온게 참 속상하고 그러기는 하겠더라구요. 보니까요ㅠ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보도연맹
실책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속 터지게 답답하게 경기 운영한 것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선수들이 후방에서 쫄아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삐닥한파리23
너무 아쉬운 경기인 거 같습니다. 그 실수만 아니면 무승부 혹은 승리도 차지할 수 있었을 거 같은데 너무 아쉽더군요. 오늘 멕시코와의 경기는 두고두고 아쉬움이 남을 경기라고 생각이 듭니다.
공손한거북이
수비수랑 부딪치는 바람에 실수가 나왔습니다.
충분히 나올만한 실수였다고는 하지만 정말 뼈아픈 실수에서 나온 골이 결정골이 되었습니다.
아.. 너무 아쉽게 되었습니다.
이길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정말 아쉽네요.
다정한박각시184
그렇긴 하죠 제생각에는 수비와의 소통 오류였던거 같습니다 많이 아쉽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잘 하고있었는데 아쉽긴 합니다만 구래도 선수들 너무 고생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