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채택률 높음
멕시코전에서 잘싸웠는데 우리 나라의 패인이 머라고 생각 하시나요?
오늘 멕시코 전을 보면서 우리 나라가 의외로 잘한다고 생각 했습니다. 저는 솔직히 오늘 멕시코에게 최소 2대 0 정도로 질거라고 예상을 했는데 전반전 부터 우리 나라가 골 점유율도 높고 멕시코 선수들을 압도 하는데 이길수도 있다고 생각 했습니다. 하지만 후반전에 한골을 먼저 뺏기고 결국에는 만회골을 터뜨리지 못하고 지고 말았는데요. 혹시 오늘 우리 나라의 패인이 머라고 생각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