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현재 멕시코가 이겨서 조 1위 같은데 우리는 2차전 졌는데 마지막 경기를 이기면 어떻게 되는 건가요?

전반전 잘 하다가 아쉽게 실수를 하는 바람에 골을 허용하고 후반에 슈팅이 있었지만 아쉽게 골로는 이어지지 않아서 잘 싸웠지만 아쉬운 경기인 것 같습니다. 남은 경기를 이기면 어떻게 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우리는 비겨도 진출확정입니다 그리고 1승도 없는팀 체코가 멕시코를 남아공이 우리나라를 이겨야 우리가 떨어집니다 사실 조2위가 더 좋습니다 2위를 하면 b조2위와 붙는데 b조는 캐나다 스위스 보스니아 카타르 입니다 강팀이 없죠 그리고 LA에서 경기가 잡히니까 대진운은 역대급으로 좋습니다 문제는 홍명보의 전술이죠 손흥민에게 공중볼 경합을 시키면 답이 안나오죠 사실 홍명보 울산축구는 그냥 사이드에서 크로스 주민규 헤딩 , 안되면 한명 더넣어서 헤딩이죠 패스를 하면서 올라가는 빌드업은 아예 못하니까 계속 뻥축구를 하는데 지긋지긋하죠 그래서 홍명보가 빵집회동으로 감독자리 가로채니까 축구팬들이 분노하는겁니다

    채택 보상으로 10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현재 A조 2차전 멕시코전에서 우리나라가 져서 1승 1패로 조 2위입니다.

    남은 3차전 경기인 남아공전에서 우리나라가 이기면 2승 1패로 32강 자동 진출입니다.

  • 현재 멕시코에 졌기 때문에 조1위는 어려울 것으로 보여지고 남아공을 이긴다면 조2위로 자력 32강 진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3차전 준비를 잘해야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