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결국 멕시코에게 지고 말았습니다. 남아공은 이길수 있을까요?

우리 나라 축구 대표팀이 강적 멕시코를 만나 열심히 경기를 했지만 결국에는 실수 하나 때문에 골을 먹고 1대 0으로 지고 말았습니다. 선수들의 사기가 많이 떨어 졌을것 같은데요. 다시 재정비 해서 남아공과의 경기에서는 꼭 승리를 따 내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다음 경기 남아공과의 경기 에서는 승리를 할수 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솔직히 홍명보 감독의 저런 점이 마음에 안 들어요 체코와 멕시코는 엄연히 다른 팀인데 거의 똑같은 패턴으로 교체하고 운용한다는 게 참 무슨 손흥민을 상대팀 체력 소진용으로 사용하는 것도 아니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후반 막판 무조건 올려서 조규성 머리만 기대한다는 게 차라리 진 게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이참에 전술 운용을 다시 좀 생각해 봤으면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요즘은 남아공 도 잘 합니다 한국은 앞으로 다음 월드컵에 나올 솔직히 조금 유명한 사람이 몇 명이나 남아 있을까 모르겠네요 인재가 없습니다 저출산으로 인재가 없습니다

  • 오늘 멕시코와의 경기를 보니까 경기력이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A조 3차전 남아공전은 충분히 이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2강이 눈앞에 보이네요.

  • 사실 1차전에서 선방했던 김승규 골키퍼 이기에 조금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경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멕시코전은 빨리 털어내고 남아공을 이겨서 32강 진출을 자력으로 확정하기를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