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규가 너무 나댔던거죠. 수비수가 충분히 걷어낼수 있었는데 앞에 수비수 있는거 뻔히 보고서 나댄서 골 먹은건데 체코전에서도 골 먹었을때도 충분히 막을수 있는건데 먹었구요. 물론 잘합니다. 인정인정
그러나 자기도 모르게 흥분해서 자기 혼자 다 할려고 하면 이런 일이 생기는 거죠.
물로뉴열심히 하소 잘해준거 인정 합니다.
남아공전 걱정되서 괜히 오지랖 한번 부려봤습니다.
오늘 잘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스포츠는 결과만 남는거니까 졌잘싸 아무 필요 없습니다.
남아공 전은 정말 멋진 경기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