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멕시코 오늘 축구 다들 보셨나요

오늘 대한민국과 멕시코 시합 다들 보셨나요?

허무하게 골 먹히긴 했지만 저는 축구를 잘 몰라선지 그래도 대한민국 꽤 잘 싸운거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승규가 너무 나댔던거죠. 수비수가 충분히 걷어낼수 있었는데 앞에 수비수 있는거 뻔히 보고서 나댄서 골 먹은건데 체코전에서도 골 먹었을때도 충분히 막을수 있는건데 먹었구요. 물론 잘합니다. 인정인정

    그러나 자기도 모르게 흥분해서 자기 혼자 다 할려고 하면 이런 일이 생기는 거죠.

    물로뉴열심히 하소 잘해준거 인정 합니다.

    남아공전 걱정되서 괜히 오지랖 한번 부려봤습니다.

    오늘 잘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스포츠는 결과만 남는거니까 졌잘싸 아무 필요 없습니다.

    남아공 전은 정말 멋진 경기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저도 처음에는 무난하게 흘러가서 괜찮겠지? 하다가 골키퍼가 실수를 했을때부터 아,망했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너무 아까워요. T^T

  • 저도 멕시코전 우리나라 경기력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안좋은 평가도 많더라구요.

    그럼 멕시코도 같이 못한 건가 싶기도 했어요.

  • 저도 잘 했다고 생각하는데 그 골을 먹히는 과정에서 나온 실수가 너무 아쉽습니다. 먹히지 않아도 될 상황이다보니 더 아쉬운 거 같고 오늘 경기를 교훈 삼아서 남아공 전을 꼭 이겼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