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오늘 멕시코전 심판이 너무 편파적이라는 생각이 안드시나요?

오늘 우리 나라 축구 대표팀이 잘 싸웠지만 아쉽게도 멕시코에게 지고 말았습니다. 저도 오늘 축구 경기를 봤는데 심판이 너무 편파적으로 보는것 같더라구요. 멕시코 선수들이 반칙을 해도 잘 불지도 않고 우리 나라가 살짝만 해도 그냥 불어 버리더라구요. 심판이 홈어드밴티지를 너무 심하게 하는것 같은 생각이 들지 않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심판이 남미 계열이라고

    들은 것 같아요.

    뭐 사실 규정이라는게 있다고 해도

    홈어드벤티지 주는건 있겠죠

    경기도 졋는데 우리나라만 옐카2개어이없죠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경기의 승패를 좌지우지하는 주요 원인중 한가지가 심판의 경기 운영이라고도 하는데요 다소 멕시코 홈이라 그런 편견이 있을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