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채택률 높음
오늘 멕시코전 심판이 너무 편파적이라는 생각이 안드시나요?
오늘 우리 나라 축구 대표팀이 잘 싸웠지만 아쉽게도 멕시코에게 지고 말았습니다. 저도 오늘 축구 경기를 봤는데 심판이 너무 편파적으로 보는것 같더라구요. 멕시코 선수들이 반칙을 해도 잘 불지도 않고 우리 나라가 살짝만 해도 그냥 불어 버리더라구요. 심판이 홈어드밴티지를 너무 심하게 하는것 같은 생각이 들지 않았나요?
스포츠·운동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오늘 우리 나라 축구 대표팀이 잘 싸웠지만 아쉽게도 멕시코에게 지고 말았습니다. 저도 오늘 축구 경기를 봤는데 심판이 너무 편파적으로 보는것 같더라구요. 멕시코 선수들이 반칙을 해도 잘 불지도 않고 우리 나라가 살짝만 해도 그냥 불어 버리더라구요. 심판이 홈어드밴티지를 너무 심하게 하는것 같은 생각이 들지 않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