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키 주사이모 논란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다이어트를 하면서 치팅데이를 할때 월 몇회정도 하는게 좋나요?
다이어트에 최대적이 맛있는 음식들이잖아요. 그래서 치팅데이를 하는데 저도 지금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서 치팅데이를 하려고 하는데 월 몇회정도 하는게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치팅데이는 보통 일주일에 한번정도로 생각하는데 2주에 한번정도가 적당합니다. 일주일에 한번은 자제력을 잃고 폭식을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고열량 음식은 되도록이면 피하고 건강한 탄수화물과 지방을 드시는것을 추천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치팅데이는 다이어트 할때 최고의 선물 같습니다.
하지만 항상 할수는 없고 일주일에 한번 정도만 적당히 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