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인덕션 고르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제품이 다양하네요.

인덕션이 최고화력, 화구 크기 등 고려해야하는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어떤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은지 기준을 알려주세요. 비싸더라도 삼성이나 엘지 처럼 비싼 것을 사는 것이 좋은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한달전에 인덕션을 구매하여 사용 중입니다. 제가 사용해 보니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온/오프, 타이머, 와이드 화구 등 입니다. 광고에서 선전하는 것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칼러 중요합니다. 화이트 이쁩니다. 하지만 관리 힘듭니다. 가장 무난한 색상은 블랙입니다. 적당한 가격에 할인 많이 하는 제품 고르는게 최선 같네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일단 인덕션을 구입할 땐 화구 크기와 화력이 중요하죠 얼마나 빨리 뜨겁게 만들 수 있는지 중요하고 화구의 지름이 22cm 정도는 되어야 냄비를 쓰기 수월해요. 여건이 된다면 대기업의 브랜드를 사용하는게 as에 용이해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