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유난히부드러운초밥
에어팟 3살까요 4설까요 지금 구 2개중에 너무 고민인데 하나 골라주세요 친구들도 다 달라서 고루기가 어렵네요4는 노캔 포함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모레도만족하는블루베리
아무래도 최신버젼인 에어팟4를 추천드립니다.
귀에서 잘 빠지지도 않고, 음질도 좋고, 노이즈캔슬링 성능도 에어팟 프로만큼은 아니지만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