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다리가 부을땐 어느과로 가는게 좋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33
오후 2~3시부터 다리가 붓기시작해요 적당히 걷고 앉아서 일하고 스트레칭도 하고 자세도 일부러 바른자세하려고 신경씁니다
양말신고 슬리퍼 편하게 신고 업무보고 중간중간 보고하러 계단이용해서 움직입니다 먹는양도 많지않고... 다리 붓는이유를 잘 모르겟어서 어느과로 가야할까요
오전 오후 입니다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3
오후 2~3시부터 다리가 붓기시작해요 적당히 걷고 앉아서 일하고 스트레칭도 하고 자세도 일부러 바른자세하려고 신경씁니다
양말신고 슬리퍼 편하게 신고 업무보고 중간중간 보고하러 계단이용해서 움직입니다 먹는양도 많지않고... 다리 붓는이유를 잘 모르겟어서 어느과로 가야할까요
오전 오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