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안녕하세요 다들 여름휴가지 어디가세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날도 더운데 모두 고생들 많습니다.

다들 여름 휴가지 어디가나요??????

국내여행지 갈때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여수 좋아요

    여수는 게장까지 먹고 오면 환상이랍니다

    또 바다 김밥이라고 정말 너무 맛있는 ,,

    포장해서피크닉 하기에도 좋구요

    참 아쿠아리움도 있으니 둘러보고 오기 좋은 거 같아요

    을왕리 해수욕장도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거 같아요

    제주도는 어떠신가요

    요새 가볍게들 많이 다녀오더라구요

    확실히 여름 제주는 너무 예쁜 듯 해요

    채택된 답변
  • 요즘 강원도 묵호가 작년부터 유행하더라구요~ 아직까지 관광지 느낌보다는

    시골 바다 감성이 남아있어서 놀러가시면 좋을 것같아요~

    묵호이외에도 무릉계곡 무릉별 유천지 등이 있어서 가볼 곳도 있구요

    조금 길게 가신다면 옆에 삼척과 강릉도 있어서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어요!

  • 저는 올해 여름 휴가를 조금 일찍 가려고 합니다.

    이번주 토요일에 친구들과 이른 여름 휴가를 삼척으로 갑니다.

    3박 4일로 맛있는것도 먹고 푹 쉬다가 오려고 합니다.

  • 안녕하세요 여름 휴가로는 남해안 쪽을 추천드리는 바이고요 거제도나 고우반도 또는 진도 완도 이렇게 섬이랑 비슷한 느낌이 있는 곳을 추천하는 바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