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아니 한국 축구 유ㅐ이러는지 진짜 모르겠네

아니 한국축구 진짜 왜이렇게 재미가 없어요? 지고있는 상황에도 볼돌 존나 하고 맨날 되지도 않는 크로스만 처 올리고 미래가 없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선수들이 안뛰어서 그렇습니다.

    지고 있는 상황에서는 수비들도 적극적으로 공세에 가담해야 하는데 안뛰어요.

    선수들이 부지런히 뛰어야 공간창출도 되고 그러는데 안뛰니까 줄 곳이 없고, 백패스 하고 있습니다.

    정말 답답합니다.

  • 한국읏 조금힘들것같습니다. 선수들도괜찬은데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어수선한한국분위기때문일까요. 4년후에는 발전이있었으면좋겠네요 축협이문제일까요

  • 정말 답답허긴하죠. 축구보면서 항상 받는 스트레스였지만 이번에는 정말 어이기 없더라구여 혹시나하고 기대는 해보지만 이번 월드컵은 기대할게 더이싱 없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