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제일환영받는파프리카
아니 한국축구 진짜 왜이렇게 재미가 없어요? 지고있는 상황에도 볼돌 존나 하고 맨날 되지도 않는 크로스만 처 올리고 미래가 없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선수들이 안뛰어서 그렇습니다.
지고 있는 상황에서는 수비들도 적극적으로 공세에 가담해야 하는데 안뛰어요.
선수들이 부지런히 뛰어야 공간창출도 되고 그러는데 안뛰니까 줄 곳이 없고, 백패스 하고 있습니다.
정말 답답합니다.
응원하기
차분한오색조207
한국읏 조금힘들것같습니다. 선수들도괜찬은데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어수선한한국분위기때문일까요. 4년후에는 발전이있었으면좋겠네요 축협이문제일까요
통쾌한두더지174
정말 답답허긴하죠. 축구보면서 항상 받는 스트레스였지만 이번에는 정말 어이기 없더라구여 혹시나하고 기대는 해보지만 이번 월드컵은 기대할게 더이싱 없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