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저희 아이가 생후7개월째인데 이유식은 언제까지 먹여야하는걸까요???
생후7개월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입니당 이유식과 분유를 번갈아 가며 주고있는데 그래도 되는걸까요?어떤 부모님들은 이유식이랑 분유 번갈아가며 먹이다가 이유식으로 쭉 가는 사람들도 있다고들하는데 그 시기가 언제쯤인지 그리고 이유식 끝내는 시기가 궁금해요
육아
생후7개월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입니당 이유식과 분유를 번갈아 가며 주고있는데 그래도 되는걸까요?어떤 부모님들은 이유식이랑 분유 번갈아가며 먹이다가 이유식으로 쭉 가는 사람들도 있다고들하는데 그 시기가 언제쯤인지 그리고 이유식 끝내는 시기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