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채택률 높음
주식은 사는것보다 파는게 힘들다 란 말을해요 이유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주식을 매매할때에
원하는 주식을 사는것보다는 파는게 더 어렵다고 이야기하는데요.
사고파는데 왜 어려운가요
둘다 같은맥락아닐까요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안녕하세요.
주식을 매매할때에
원하는 주식을 사는것보다는 파는게 더 어렵다고 이야기하는데요.
사고파는데 왜 어려운가요
둘다 같은맥락아닐까요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