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다이어트약 바로 끊어도 괜찮은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21
05년생이고요 다이어트약을 4-5년 정도 먹고 있습니다. 160cm에 90키로 이상일 때부터 약 먹어가면서 다이어트 해서 지금 70키로까지 감량 했는데 다이어트 약을 끊고 싶은데 바로 끊어도 요요나 부작용은 없을까요?? 앞으로 5-10키로 정도 건강하게 빼고 싶은 마음이 있어요 ㅠㅠ
먹고 있는 약 사진으로 첨부할게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21
05년생이고요 다이어트약을 4-5년 정도 먹고 있습니다. 160cm에 90키로 이상일 때부터 약 먹어가면서 다이어트 해서 지금 70키로까지 감량 했는데 다이어트 약을 끊고 싶은데 바로 끊어도 요요나 부작용은 없을까요?? 앞으로 5-10키로 정도 건강하게 빼고 싶은 마음이 있어요 ㅠㅠ
먹고 있는 약 사진으로 첨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