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진기한앵무새52
채택률 높음
여러분들의 선택은 안오르는 종목 유지 vs 반도체 불타기!!
여러분들의 선택은 안오르는 종목 유지 vs 반도체 불타기!! 어떤걸 선택하실건가요? 반반 들고 있는데 반도체는 계속올라가고 안오르는 종목은 여전히 그자리 그대로라.. 종목정리하고 불타기 할까? 그대로 유지할까 고민입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진기한앵무새52
여러분들의 선택은 안오르는 종목 유지 vs 반도체 불타기!! 어떤걸 선택하실건가요? 반반 들고 있는데 반도체는 계속올라가고 안오르는 종목은 여전히 그자리 그대로라.. 종목정리하고 불타기 할까? 그대로 유지할까 고민입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