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워싱턴참새
채택률 높음
주식 묻어두는게 이득일까요? 반도체가 오르락 내리락 하는데
장투로 생각하고 계속 악재가 있을 예정인데 그냥 가지고 있다가 묻어두는게 좋을까요..? 무슨 마녀의 날이라고 계속 떨어질거라고 하는데 어쨋든 반도체는 다시 회복을 할거같아서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워싱턴참새
장투로 생각하고 계속 악재가 있을 예정인데 그냥 가지고 있다가 묻어두는게 좋을까요..? 무슨 마녀의 날이라고 계속 떨어질거라고 하는데 어쨋든 반도체는 다시 회복을 할거같아서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