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레버리지 etf 투자시 유료교육 받아야되나요?
나스닥 2배 레버리지 QLD 투자를 할려고하는데
증권회사에서 교육을 받으라고 하더라구요
교육을 신청할려고했는대 유료교육이라고 나오는데 유료교육 맞나요?
그리고 교육비가 총얼마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나스닥 2배 레버리지 QLD 투자를 할려고하는데
증권회사에서 교육을 받으라고 하더라구요
교육을 신청할려고했는대 유료교육이라고 나오는데 유료교육 맞나요?
그리고 교육비가 총얼마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