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에 몇 번 여행들 가시나요~~??

딱 정해놓는건 아니지만 국내여행 자주 가는분 계신가요

일년에 얼마나 가는지 궁금해요~~

저는 국내 여행 안간지 너무 오래된거같네요ㅠㅠ

해외는 1년에 한번은 가려고 하는것 같은데

이상하게 국내가 잘 안가지네요

다른분들은 국내여행 자주 가시나용?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국내여행은 생각보다 잘 안가지긴합니다.

    가도 당일치기위주로 가게되구요.

    여행을 자주 가고싶어서 간다고가는데도 한달에 2번정도 국내여행을 가고있는것같습니다.

  • 저는 국내여행을 1년에 3번정도 갑니다.

    제가 추위에 약해서 겨울에는 그냥 집에 있고 봄,여름,가을 이렇게 3번정도 친구들과 여행을 갑니다.

  • 저는 1달에 1번 캠핑을 갑니다.

    여러 지역으로 다니며 아이에게 자연을 느끼게 해주고

    4계절의 변화등을 알려주고 있지요

    캠핑이 없는 여행은 1년에 2번 아이의 방학때 이루어 집니다.

    그동안 안가봤던곳 위주로 가서 서울과는 다른 국내를 보여주곤 한답니다.

  • 상황에 따라 다를것같아요

    미혼이신분들은 국내여행은 매주 놀러다니시는걸 많이보았어요

    해외는 경제력에 따라 다를거고 회사 연차사용도 자유로워야하니까요

  • 1년에 여름 휴가 때 1번 갑니다.

    이 외에는 따로 오래 시간을 내기가 힘드네요.

    가려면 명절을 이용해야 하는데 명절에는 너무 사람들이 여행을 많이가서 비행기값도 너무 비싸서 꺼려지더라구요.

  • 국내여행은 보통 일년에 2~3번 가는 거 같습니다. 올해 봄 시즌에 김천을 갔고 여름휴가 한번 가고 가을 즈음에 한번 가서 올해도 3번 정도를 갈 거 같습니다.

  • 국내 여행도 갈 곳 많습니다.

    부산이나 여수도 좋고 목포나 전주도 먹거리가 많아 좋습니다.

    여름에는 역시 강원도죠.

    우리나라 지리산 한라산 설악산 치악산 등등도 가보면 참 좋습니다.

    우리나라 경제를 위해서도 국내 소비 권장합니다.

    얼마전 부산 2박3일 다녀 왔는데

    너무 멀어 KTX로 다녀왔는데

    교통비만 몇십만원 나왔습니다.

    국내 경비도 만만치 않습니다.

    국내 소비 진작을 위해 국내도 좋은 곳 많으니 다녀오시기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