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학점은행제 편입 학점 질문드려요!!
학점은행제 1년차이고 올해 일반편입 해보려 합니다
지원하려는 대학 학점을 65-70정도 더라구요
이거 학점인정신청만 하면 되나요?
전문학사 학위를 따야하는건 아니죠?
1월달에 학점인정신청해도 편입신청 할 수 잇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학점은행제 1년차이고 올해 일반편입 해보려 합니다
지원하려는 대학 학점을 65-70정도 더라구요
이거 학점인정신청만 하면 되나요?
전문학사 학위를 따야하는건 아니죠?
1월달에 학점인정신청해도 편입신청 할 수 잇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