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법인소득세에 납부와 계산에 대한 질문입니다
법인소득세에 납부에 대한 질문입니다 법인소득세를 계산할때는 매출세액에 매입세액과 인건비와 기타경비를 더한 금액을 뺀다음에 소득세를 산출한다고 하는데 맞나요? 그리고 1월부터 12월말까지를 다음년도 5월에 납부한다던데 맞는지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법인소득세에 납부에 대한 질문입니다 법인소득세를 계산할때는 매출세액에 매입세액과 인건비와 기타경비를 더한 금액을 뺀다음에 소득세를 산출한다고 하는데 맞나요? 그리고 1월부터 12월말까지를 다음년도 5월에 납부한다던데 맞는지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