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만 먹는 아이 영양가 있는 식단 어떻게 줘야 하나요?
2022. 09. 30. 21:50
저희 아이가 반찬은 안 먹고 국에 밥만 말아서 먹습니다 여러가지 반찬 골고루 먹이고 싶은데 국밥만 고집하네요 매일 국 끓여야 되고 번거롭네요 어떻게 식단을 구성해야 하나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국물요리를 자주 먹게되면 나트륨이 체내에 많이 축적되서 성장이 더뎌질뿐 아니라 건강상에도 문제가 생기게됩니다.
가급적 국물요리는 먹더라도 국물을 다 먹지않고 건더기위주로 먹는것이 좋기때문에
이부분을 설명해주면 좋을것 같고,
음식의 경우 한식위주보다는 양식이나 일식으로 구성해서 국물요리가 없이 먹는 구성을 짜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2022. 10. 01. 22:36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