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1톤 트럭에 엔진오일을 넣을 때는 무조건 두 군데 다 넣어야 하나요?

제가 1톤 포터를 타고 다니는데요 그런데 겨울이라서 이제 엔진오일 넣어야 하는데 포터는 엔진오일 넣는 데가 두 군데라고 하던데요 그런데 혹시 엔진오일을 넣을 때 두 군데 다 넣어야 하는 건가요 아니면 그냥 한 군데만 채워도 되는 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1톤 트럭 엔진오일교환 할때는 엔진오일과 오일훨타 와 에어크리너 를 교환해줌니다

    정비업체 또는 업체서비스센터에가서 엔진오일교환 하시면됨니다

    엔진오일 교환주기는 신차구입시 5천km그다음부터는 15000~20000km에서 한번씩 엔진오일 교환해주면 됨니다

  • 1톤 포터의 엔진오일을 넣을 때는 주로 오일 주입구를 통해 넣으며, 오일 필터에는 필터 교체 시에만 소량의 오일을 추가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따라서 엔진오일을 넣을 때는 주입구에만 넣으면 되며, 두 군데 모두 넣을 필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