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1톤 트럭에 엔진오일을 넣을 때는 무조건 두 군데 다 넣어야 하나요?
제가 1톤 포터를 타고 다니는데요 그런데 겨울이라서 이제 엔진오일 넣어야 하는데 포터는 엔진오일 넣는 데가 두 군데라고 하던데요 그런데 혹시 엔진오일을 넣을 때 두 군데 다 넣어야 하는 건가요 아니면 그냥 한 군데만 채워도 되는 건가요?
생활
제가 1톤 포터를 타고 다니는데요 그런데 겨울이라서 이제 엔진오일 넣어야 하는데 포터는 엔진오일 넣는 데가 두 군데라고 하던데요 그런데 혹시 엔진오일을 넣을 때 두 군데 다 넣어야 하는 건가요 아니면 그냥 한 군데만 채워도 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