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법 개정안으로 인한 보험 업그레이드 전화가 계속 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며칠 전부터 자동차 보험회사에서 교통 법이 바뀌었으니 보험료를 더 내고 보장을 더 받을 하는 전화가 계속 옵니다.
솔직히 운전은 많이 안해서 교통 사고 위험은 다소 적을 수 있는데 굳이 보험료를 13,000 원씩 더 내면서 할 필요가 있을까요??
보험
며칠 전부터 자동차 보험회사에서 교통 법이 바뀌었으니 보험료를 더 내고 보장을 더 받을 하는 전화가 계속 옵니다.
솔직히 운전은 많이 안해서 교통 사고 위험은 다소 적을 수 있는데 굳이 보험료를 13,000 원씩 더 내면서 할 필요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