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추운날 전기 차단기가 자꾸 떨어지는데 어찌해야할까요?
춥거나 비가 오는날이면 차단기가 자주 떨어집니다
구형 차단기는 새로 다 교체했고 보일러 문제인가 싶어 보일러도 새로 교체한 상태입니다
아파트 뒷베란다에 있는 콘센트문제인가싶어 그쪽 콘센트는 사용 안하고 있어요
관리실에서도 여러번 나와서 점검했는데 누전은 안 잡힌다고 하구요
어디에 의뢰를 해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춥거나 비가 오는날이면 차단기가 자주 떨어집니다
구형 차단기는 새로 다 교체했고 보일러 문제인가 싶어 보일러도 새로 교체한 상태입니다
아파트 뒷베란다에 있는 콘센트문제인가싶어 그쪽 콘센트는 사용 안하고 있어요
관리실에서도 여러번 나와서 점검했는데 누전은 안 잡힌다고 하구요
어디에 의뢰를 해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