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얼굴에 점을 빼는 원리가 궁금합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40
얼굴에 점이 많은 편인데, 점 제거하러 피부과를 가니깐 인두기를 처럼 생긴걸로 피부를 태우는것 같더라고요
피부를 태우는데 통증은 별로 없던데 어떻게 그런건지 원리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0
얼굴에 점이 많은 편인데, 점 제거하러 피부과를 가니깐 인두기를 처럼 생긴걸로 피부를 태우는것 같더라고요
피부를 태우는데 통증은 별로 없던데 어떻게 그런건지 원리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