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언제나인정받는탕수육
에어컨 인버드인데 전기료 아끼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집에 강아지가있어서 항상 사용중에 있어서 전기료가 많이 나올것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엄마손파이
인버터형 에어컨은 껐다 켰다 하기보다 꾸준히 켜두는 게 오히려 전기료 절약에 좋아요 ^^
강아지를 위해서라면 실내 온도를 26도에서 28도 정도로 일정하게 유지하는 게 효율적이에요 ~
선풍기나 서큘레이터를 같이 틀어서 냉기를 순환시키면 금방 시원해져서 전력 소모가 줄어들구요 ...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