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전기료 아끼는 방법은 뭐가있나요?

에어컨 인버드인데 전기료 아끼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집에 강아지가있어서 항상 사용중에 있어서 전기료가 많이 나올것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인버터형 에어컨은 껐다 켰다 하기보다 꾸준히 켜두는 게 오히려 전기료 절약에 좋아요 ^^

    ​강아지를 위해서라면 실내 온도를 26도에서 28도 정도로 일정하게 유지하는 게 효율적이에요 ~

    ​선풍기나 서큘레이터를 같이 틀어서 냉기를 순환시키면 금방 시원해져서 전력 소모가 줄어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