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동바오동동
채택률 높음
에어컨 절약하려면 몇시간 뒤에켜야 하나요?
너무 더어워서 에어컨을 켜고 있다가 전기값을 위해 끄고 선풍기를 켜고 있는데 최소 몇시간 동안 끄고 있어야 전기값을 아낄수 있는것인지 궁금합니다. 자세한 답변부탁드립니다. 어중간하게 끄는것보다 계속 켜는게 좋다 이런글 말고 몇시간꺼야 전기값을 아끼는지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동바오동동
너무 더어워서 에어컨을 켜고 있다가 전기값을 위해 끄고 선풍기를 켜고 있는데 최소 몇시간 동안 끄고 있어야 전기값을 아낄수 있는것인지 궁금합니다. 자세한 답변부탁드립니다. 어중간하게 끄는것보다 계속 켜는게 좋다 이런글 말고 몇시간꺼야 전기값을 아끼는지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