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에어컨을 켜고 생활하다가 외출 시 꺼야할까요?
에어컨을 켜두고 생활하다가 외출을 할 경우가 있잖아요.
어느 정도 시간까지는 켜두는게 전기가 더 절약된다 이런게 있을까요?
예를들어 2시간은 켜둔다. 혹은 5시간 이상 외출시는 끈다 라든가...
아니면 몇시간이라도 끄고 가는 것이 더 전기 절약에 도움이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에어컨을 켜두고 생활하다가 외출을 할 경우가 있잖아요.
어느 정도 시간까지는 켜두는게 전기가 더 절약된다 이런게 있을까요?
예를들어 2시간은 켜둔다. 혹은 5시간 이상 외출시는 끈다 라든가...
아니면 몇시간이라도 끄고 가는 것이 더 전기 절약에 도움이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