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거대한향고래93
거대한향고래9323.06.11
치킨 날개나 다리는 다이어트에 안좋은가요?
닭가슴살로 다이어트나 운동 단백질 섭취 등 하는데요 치킨 날개마 다리를 좋아해서요 먹으면 무조건 살찔까요? 어떻게 먹어야 살이 안찔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6.11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닭가슴살에 비해 단백질함량 낮고 지방함량이 높기때문에 닭가슴살에 비해 효율은 낮지만 다리살도 가슴살처럼 드시면 괜찮습니다. 다이어트로 드실때는 삶아드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데 치킨의 날개와 다리를 이야기를 한다는것은 좀..
안 맞는 이야기 인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기름에 튀겨서 트랜스지방이 어마 어마
할텐데요.
되도록이면 안드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