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후덕한스컹크59
후덕한스컹크5922.09.24
영양제를 많이 먹으면 몸에 무리가 갈까요?
안녕하세요.
영양제가 많은데 버릴수도 없어서 다 먹고 있는데 오메가3, 종합비타민, 비타민D, 마그네슘, 토코페롤, 칼슘, 루테인 이렇게 입니다.
혹시 몸에 오히려 무리가 갈 수 있는지, 빼고 먹어야 하는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2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크게 무리가 가지 않는 조합이기는 하지만
종합비타민에 비타민d와 마그네슘 토코페롤 칼슘이 들어있기에 굳이 다 먹기보다는
종합비타민만 드셔도 됩니다.
유통기한이 길지않아 다 드시고싶으시다면 비타민D만 빼고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