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부갑상선 선종(결절) 의심 진단 받아서 시티 찍어보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안녕하세요 20대 중반 여자입니다. 두 달 전부터 오른쪽 목 옆부근이 불편하여 내과를 가서 초음파를 봤는데요, 오른쪽은 근육이 좀 부어서 도드라져 보인것으로 괜찮다고 하셨고 갑상선에도 문제는 없어보인다고 하셧어요.. 근데 왼쪽 목 하단에 종괴3센치로 보이는 것이 발견되었는데 부갑상선 선종으로 의심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내일 시티 찍으러 가는데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무슨 호르몬 수치가 안좋으면 수술로 간다던데ㅜㅜ 괜찮은걸까요..? 시티는 이비인후과쪽으로 가서 찍으라고 하시더라구요.. 내과, 이비인후과 의사분들 조언 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