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퇴한 사용자
대학교 기숙사에 들어갔어요. 선배랑 쓰는 경우가 있다고 해서 긴장했는데, 다행히 같은 신입생이네요.
근데 룸메이트가 너무 조용합니다. 저도 먼저 다가가는 걸 어려워 하는데....이 조용함을 벗어나려면 어떻게 다가가야 할지 막막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도롱이
안녕하세요. 소우주입니다.
그 룸메이트분이 내향적이거나 소극적인 걸 수도 있고, 아니면 그분도 처음이라 어색한 걸 수도 있어요. 너무 무리하게 관계를 이어가기보다는 천천히 친해지면 좋을 듯 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