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핫한오솔개7
안녕하세요
여름에 덥기도하고 습한것때문에 스트레스인데
습기잡는방법좀 알려주세요.
제습기를 틀자니 집이 너무 더워지네요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제법발랄한무당벌레
저는 제습기와 에어컨을 함께 사용하는 방법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습기만 계속 돌리면 말씀하신 것처럼 실내 온도가 올라가서 더 덥게 느껴질 수 있거든요.
보통은 에어컨을 제습 모드나 냉방 모드로 1~2시간 정도 가동해 실내 온도와 습도를 먼저 낮춘 뒤, 이후 제습기를 사용하면 훨씬 쾌적합니다. 또한 비 오는 날에도 짧게 환기를 해주면 실내 공기가 순환되어 눅눅한 느낌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제습기랑 에어컨을 동시에 틀거나, 보일러와 에어컨을 동시에 트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습기나 보일러 모두 습기를 잡아주지만 더워지기 때문에 에어컨은 필수죠.
화성붕붕
안녕하세요 제습제를 다이소에서 구매하여
곳곳마다 비치하는게 어떨까요?
여름철 습기를 방치하면 곰팡이가 생기기 때문에
날이 좋은날 말려주는것도 도움이 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