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단정한잠자리91
몸무게 63킬로 닭가슴살 하루?
조금 왜소해서 몸을조금 키울려고 매손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식단도 좋요한거 같아서 닭가슴살도 먹으려고 하는데요 63킬로에 하루 몇그람까지 먹어야 적당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예를 들어, 몸무게가 63킬로그램인 경우 최소 단백질 섭취량: 63킬로그램 × 1그램/킬로그램 = 63g, 최대 단백질 섭취량: 63킬로그램 × 2그램/킬로그램 = 126g 정도로 대략 하루에 63~126그램의 단백질을 섭취하는것이 일반적으로 권장됩니다.이 단백질을 닭가슴살로 충당하거나, 생선, 쇠고기 등 다양한 음식과 함께 섭취하셔도 되구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추천 부탁드려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단백질은 자기 몸무게를 기준으로 해서 1킬로그램당 1그램으로 계산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닭가슴살로만 드신다면 100그램에 단백질이 대략 25그램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