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시뻘건푸들249
시뻘건푸들24922.10.30
다이어트식품이 아니라고하는데 이유가뭐죠?
옥수수가 다이어트식품이 아니라고하는데 이유가 무엇인지 모르겠어요.일상생활에서 옥수수 먹으면서 옥수수는 살안쪄!이런얘기를 많이듣고 살았는데...어떤 얘기가 옳은사실인지 알고싶읍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옥수수의 경우 탄수화물이 대부분으로 구성되어있기때문에
살이 잘 찌기 쉬운 음식중의 하나이며
가급적 자주 드시지 않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