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뒷담을 하는것같으면 불안감이 확 올라가는데 어쩌죠

저의 뒷담을 하는것같으면 불안감이 확 올라가는데 어쩌죠 예를들어 타인이 소리를 치거나 처다본다와 같은 말이 들려올때마다 불안감이 확올라가고 답답해지는데 어쩌면좋을까요? 저는 병원에 가서 처방받은 약을 먹고있고 상담도 받고있지만 이 외에 제가 할수있는게 호흡하는것말고 더 있을까요? 추천해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본인이 떳떳하면 뒷담이든 뭐든 신경쓰지마세요.반응하는게즐거워. 다들그렇게하는거라잖아요.

    내가 옳고 내스스로를 자랑스럽게 사랑하세요

    결국 내곁에 진정한 몇사람외엔 필요없어요.

    나이가한해한해 갈수록 더느켜지는게 쓸데없이 많은관계속 친밀..유지? 쓸데없습니다 오히려 소중한 사람에게 에너지를 더 쏟는게 좋아요.

    나의높은가치를 높은 나와 같은 가치관과 잘맞는 몇안되는사람들과나누세요.^^

  • 하아... 불길한 예감은 거의 안틀려서 문제죠...ㅠㅠ 굳이 예지능력을 안얻어도 불안함이 현실로현되는게 무섭고 매우싫습니다 저도...ㅠㅠ

  • 안녕하세요. 맞습니다. 사람사는 게 다 그렇더라구요.

    이해하고 감싸는 마음이 필요하고 중요할까요.

    이렇게 마음을 잡고 하루를 이겨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