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볼링공 던질때 회전으로 굴러가는게 물리적으로 맞나요?
볼링공 굴릴때 스핀이 들어가면 일정 구간 직선으로 굴러가다가 중간 지점에서 회전이 들어가면서 안쪽핀이 맞는데 이게 물리적으로 맞는건가요? 원래 스핀을 넣어도 직진으로 공이 굴러가면 같은 방향으로 계속 굴러가야 되는게 맞지 않나요? 어떤 원리인지 궁금하네요.
학문
볼링공 굴릴때 스핀이 들어가면 일정 구간 직선으로 굴러가다가 중간 지점에서 회전이 들어가면서 안쪽핀이 맞는데 이게 물리적으로 맞는건가요? 원래 스핀을 넣어도 직진으로 공이 굴러가면 같은 방향으로 계속 굴러가야 되는게 맞지 않나요? 어떤 원리인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