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주민등록증 한자 미기재......
며칠 전에 주민등록증 신규발급 신청을 하고 왔어요 직원이 발급신청서 동그라미 친 부분에만 써달라고 해서 썻는데 이름 한자로 적는 칸에 동그라미가 없어서 못 쓰고 왔어요 ㅠㅠ 적을 때는 별 생각 없었는데 집 와서 생각났네요 한자 이름이 있는데 신청서에 못 쓴 경우에도 주민등록증에 한자 표기가 되나요? 아니면 그냥 한글로만 나오나요?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며칠 전에 주민등록증 신규발급 신청을 하고 왔어요 직원이 발급신청서 동그라미 친 부분에만 써달라고 해서 썻는데 이름 한자로 적는 칸에 동그라미가 없어서 못 쓰고 왔어요 ㅠㅠ 적을 때는 별 생각 없었는데 집 와서 생각났네요 한자 이름이 있는데 신청서에 못 쓴 경우에도 주민등록증에 한자 표기가 되나요? 아니면 그냥 한글로만 나오나요?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