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개인회생신청 혼자서 하긴 힘들까요?
친구 어머니는 변호사 쓰셨는데도 변호사 안쓰신분과 비슷하게 나왔다고 하시네요 근데 방금 개인회생 신청 읽어보니 넘 복잡하고 혼자 하긴 어려울거같아요 ㅜ 근데 변호사님을 선임할 돈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혼자서는 하기 어려울까요? 누군가의 도움이라도 받으면 좋으려만요 변호사님 계시면 제가 서류만 드리면 알아서 작서하고 신청을 해주시는걸까요?
법률
친구 어머니는 변호사 쓰셨는데도 변호사 안쓰신분과 비슷하게 나왔다고 하시네요 근데 방금 개인회생 신청 읽어보니 넘 복잡하고 혼자 하긴 어려울거같아요 ㅜ 근데 변호사님을 선임할 돈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혼자서는 하기 어려울까요? 누군가의 도움이라도 받으면 좋으려만요 변호사님 계시면 제가 서류만 드리면 알아서 작서하고 신청을 해주시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