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석유의 매장량이 거의 끝이라고 하는데 계속 나오는 이유는 뭔가요?
제가 어렷을때도 석유나 석탄 매장량을 추정을 해서 발표한것으로 보면
2020년 정도에 다 없어질거라고 하는데
왜 매장량 추정하는것이 다른건지 계속나오는 이유가 뭔지 궁금 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제가 어렷을때도 석유나 석탄 매장량을 추정을 해서 발표한것으로 보면
2020년 정도에 다 없어질거라고 하는데
왜 매장량 추정하는것이 다른건지 계속나오는 이유가 뭔지 궁금 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